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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고충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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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복지관 소개
  2. 이용자 고충처리

내용

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는

‘고객의 소리함(복지관 각층 로비에 비치)’에 비치된 신청서에 의견을 적어 투입해주시면, 매일 오전 9시에 개봉, 접수 후 진행사항을 신청하신 답변절차(전화/문자/상담/메일)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
주요활동

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인의 민원에 대한 대응 직원, 이용인, 부모, 자원봉사자등에 의해 제기된 이용인 인권 관련한 시안 논의 및 해결방안 모색 기타 위원이 제기한 시안이 잘 지켜지는 가에 대한 검토

접수방법

‘고객의 소리함(복지관 각층 로비에 비치)’에 비치된 신청서에 의견을 적어 투입해주시면, 매일 오전 9시에 개봉, 접수 후 진행사항을 신청하신 답변절차(전화/문자/상담/메일)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
이메일 및 전화접수 고객의 소리를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이야기 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의 소중한 소리에 귀 기울이며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이메일 : twinfa2000@hanmail.net
전화 : 070-4510-3601

인권권익옹호상담

인권!! 인간이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입니다. "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고, 존엄하며, 평등하다." (세계인권선언, 제 1 조) 인권(침해)에 대한 상담 및 구제기관을 안내합니다.

인권에 대한 상담 및 구제기관

인권에 대한 상담 및 구제기관 정보이며 구제기관, 사이트URL, 연락처를 제공

국가인권위원회 http://www.humanrights.go.kr (국번없이)1331
경기도 장애인권익옹호기관 http://www.ggaapd.or.kr 1644-8295
서울특별시 장애인권익옹호기관 http://saapd.or.kr 1644-8295
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http://www.withlight.or.kr 070-4510-3601(기획상담팀)